2024년은 정말 독특하고 잊을 수 없는 한 해였습니다.
새로운 기록, 치열한 경쟁, 그리고 상상을 넘어선 드라마가 펼쳐졌죠. 오늘 그 순간들을 되짚어보겠습니다.
그의 공격적인 레이싱 스타일 때문에 논란이 많았지만, 그의 실력만큼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었죠.
작년 그의 퍼펙트한 시즌 이후 올해는 초기 10개의 레이스 중 7개를 우승하며 또 다른 챔피언의 조짐을 보였습니다.
하지만 상황은 급변했고, 맥라렌과 페라리, 메르세데스가 그의 도전에 맞서며 베르스타펜의 독주를 막았습니다.
비록 그의 실수가 몇 차례 있었으나, 베르스타펜은 브라질 GP에서의 멋진 복귀로 팬들을 사로잡으며 쿨하게 타이틀을 거머쥐었습니다.
2024년, 제이크 힐은 자신의 첫 BTCC 타이틀을 손에 넣었습니다.
BMW 팀과 함께 그는 8번의 승리로 챔피언십을 차지했죠.
결승전에서는 혼란스러운 날씨와 함께 흥미진진한 경기가 펼쳐졌고, 힐은 자신의 팀 동료 콜린 터킹턴의 도움 덕분에 우승의 기쁨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.
힐은 “홈 트랙인 브랜드 해치에서 이런 멋진 방식으로 우승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.”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.
재규어 팀이 첫 팀 타이틀을 가져갔지만, 팬들에게는 이미 퍼스케의 파스칼 베르라인이 이끄는 드라이버즈 챔피언십도 놓칠 수 없는 화제였습니다.
포드의 에스토니아 출신 오트 타낙이 팀에 복귀하며 거센 도전을 펼쳤지만, 티에리 누빌은 그의 첫 WRC 타이틀을 손에 넣었습니다.
누빌은 “지난 5번의 준우승 끝에 드디어 이 순간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.”라고 밝혔죠.
이런 감동적인 순간들 덕분에 2024년은 모터스포츠 매니아들에게 오랫동안 기억될 것입니다.
2025년에는 어떤 새로운 전개가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됩니다.
테슬라가 조용히 진행하는 사이버트럭 배터리 교체: 무엇을 의미할까? 오늘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테슬라 사이버트럭의…
2025 닛산 센트라 리뷰: 약속을 지키는 경제형 세단 작고 경제적인 세단의 세계에서 닛산 센트라 2025는…
로봇 혁명의 시대, 2024년을 돌아보며 2024년 로보틱스의 해, 기술의 경계를 넘다 2024년은 로봇산업의 기념비적인…